본문바로가기

뉴스

'톱 레스너' 김하늘·남기협 온다… JTBC골프 레슨 콘텐트 강화

김현서 기자2023.03.23 오후 1:47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하늘로 런웨이 시즌2.

'스마일 퀸' 김하늘과 톱 모델 4명이 태국 전지훈련을 떠나는 '하늘로 런웨이 시즌 2 골프 엠티 인 타일랜드'가 2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JTBC 골프의 대표 레슨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은 오는 28일부터 'JTBC골프 레슨 스튜디오'로 타이틀을 개편해 보다 깊이 있고 친절한 레슨을 전달한다.

'하늘로 런웨이 시즌 2'는 메인 레스너 김하늘과 동생인 김대원, 김태현 프로가 교습가가 되고 톱 클래스 모델 하나령, 김지훈, 김주원, 김수빈이 학습자가 되어 태국에서의 집중 전지훈련으로 진행된다.

김하늘은 200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해 2011~12년 2년간 상금왕 포함 통산 8승을 올렸다. 2017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데뷔해 통산 6승을 올리고 21년 은퇴했다.

투어에서 항상 매력적인 미소로 골프 팬덤을 처음 만든 김하늘은 태국 여행을 떠나면서 "20여년간 골프 인생에 MT를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굉장히 기대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연습장과 코스를 넘나들면서 다양한 실전 레슨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으로 밝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깜짝 게스트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9승의 최나연이 등장해 원포인트 레슨을 하는 등 시즌 2 일정이 빼곡하게 채워진다. 실전 필드레슨은 물론 야시장과 불교사원 관광을 함께 하며 골프 패키지 여행의 매력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이다.


남기협.

JTBC골프 대표 레슨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은 28일 밤 9시 20분 방송부터 'JTBC 골프 레슨 스튜디오'로 프로그램명을 새 단장한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수준별, 연령별, 스윙별로 골프 스타일에 맞춘 레슨으로 친절하고 깊이 있게 '맞춤형'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매주 화요일은 오랜 기간동안 명품 레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지철, 홍진주, 김조셉, 류가형 프로가 책임진다. 3월 28일부터 4주간은 정지철, 홍진주 프로가 개편 특집 '골프 4주완성 클래스'를 진행한다. 풍부한 레슨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에 도움이 되는 핵심 노하우만 골라 집중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은 '뉴페이스'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박인비를 완성한 마에스트로' 남기협 프로가 자신만의 골프 내공을 전달한다. 세계 최고 선수의 스윙을 만든 특급 레스너가 전하는 실전 레슨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일타 레스너' 정현우 프로, '맞춤 스타일 레스너' 이혜지 프로까지 가세해 레슨의 재미와 깊이를 더한다. 화려한 라인업과 풍성한 콘텐트로 무장한 'JTBC골프 레슨 스튜디오'는 매주 화, 수요일 밤 9시 20분 JTBC골프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