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11년째 사회 공헌 함께 진행

고형승 기자2024.01.11 오전 9:35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사회 공헌 협약식에 참석한 홍순성 대표(왼쪽)[사진 던롭]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2024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진행했다.

2014년부터 11년 동안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고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더불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과 청각 장애 아동을 위한 임직원 봉사 활동도 이어나간다.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을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홀인원 기부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되어 홀인원 한 고객도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뿐만 아니라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삼성 농아원 사랑의 나눔 바자회, 팀스릭슨 김장 나눔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