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던롭, 굿네이버스와 11년째 사회 공헌

남화영 nhy6294@gmail.com 기자2024.12.24 오전 9:33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던롭 홍순성 대표가 굿네이버스와 협약식을 맺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2025 사회공헌 캠페인 굿굿즈(GOOD GOODS) 협약을 맺었다.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 공헌 활동을 내년에도 이어갈 계획이다.

던롭의 굿굿즈 캠페인은 지난 2014년부터 11년째 굿네이버스와 함께 이어오는 행사로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활동이다. 나눔에 동참하려는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와 협력하여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 취약계층 아이들의 권리보호 사업을 위해 후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던롭은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 스릭슨 Z-스타 시리즈 등 던롭의 모든 골프볼을 굿굿즈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홍순성 던롭코리아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굿굿즈 캠페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던롭은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홀인원 기부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되는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에 직원들의 바자회 등 봉사활동도 이어 나간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