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예스런던, 홈페이지 개편 및 'Y-멤버십' 서비스 시작

김현지 기자2020.07.22 오후 1:00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국내 골프장 프로샵 유통업의 강자 (주)예스런던(대표 김용호)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새로운 사업에 대한 포부와 구상을 드러냈다.

예스런던은 기존의 홈페이지를 개편 단행해 직관성과 정체성을 강조하고, 고객에게 적절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처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기업 및 일반 고객에게 예스런던이 운영하는 프로샵 및 전국 아디다스 매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강화했다.

또한 Y-멤버십이라는 회원제를 신설했는데, 회원들에게 Y-포인트라는 가입 및 구매 마일리지를 부여한다. 예스런던이 운영하는 전국 60여 개의 프로샵과 8개의 아디다스 전문매장에서 회원 구매시 금액의 3%를 적립되며 이는 예스런던이 운영하는 모든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예스런던의 김용호 대표는 "지난 20년간 오프라인 프로샵 유통의 강자로서 자리 매김 했다고 한다면, 향후 20년은 다양한 플랫 폼의 활용을 통한 커머스 전략과 예스런던의 회원제를 기반으로 한 추가 서비스 사업으로 확장할 것이다. 이에 대한 출발점이 사이트 개편과 회원제의 출범이다"라고 하며 "예스런던은 다양한 사고와 열정으로 골프관련 온/오프라인 분야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예스런던은 서원밸리, 스카이72 등 국내 주요 골프장 프로샵 60여곳과 아디다스골프 압구정 매장을 비롯하여 7개의 아디다스골프 전문몰을 운영하는 유통 전문 회사로서 국내의 골프장 프로샵 운영의 선두 주자이기도 하다./JTBC골프 디지틀뉴스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