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한 배우 손예진[사진 피레티]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브랜드 뮤즈' 배우 손예진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피레티와 인연을 맺은 손예진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2024년 SS 시즌 공식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피레티는 손예진 특유의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골프 마니아 층에 피레티 브랜드를 알리고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데 크게 기여한 점을 재계약 이유로 설명했다.
실제로 손예진은 최근 골프 레슨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출연과 개인 SNS를 통해 피레티 골프웨어 착장을 선보이며 유니크하고 화사한 비주얼로 큰 반응을 얻어 피레티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특히 손예진이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피레티의 가을·겨울 컬렉션 판매율은 급상승했으며 ‘엘리트 반소매 원피스’를 비롯해 일부 제품은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완판되는 등 이른바 '손예진 효과'를 톡톡히 보여줬다.
피레티 관계자는 "우아하고 세련된 손예진의 이미지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레티와 최상의 시너지를 보여줬다"며 "2024년에도 피레티와 손예진이 함께하는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