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오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JTBC골프매거진 8·9월 합본호. [사진 JTBC골프매거진]
프리미엄 골프 월간지 JTBC골프매거진이 올 시즌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뜨거운 골퍼로 떠오른 김비오(32)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8·9월 합본호를 발간했다.
김비오는 올 시즌 코리안투어에서 GS칼텍스 매경오픈, SK텔레콤 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서 일찌감치 2승을 거둬 화려하게 비상했다. 국내뿐 아니라 아시안투어도 병행하고 있는 그는 어떤 환경에서든 도전을 즐기는 골퍼가 다 됐다. 그는 내면적으로도 한층 더 성숙해졌다. 그렇게 가능했던 원동력엔 그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가족들이 있었다. 30대가 돼 사고방식도 유연해진 김비오의 골프 인생 스토리, 꿈 등을 들어봤다.
이번 합본호의 테마는 슬럼프, 어려움을 극복한 골퍼다. '2인자 설움'을 딛고 지난 6월 코오롱 한국오픈에서 우승한 프로골퍼 김민규를 인터뷰했다. 또 지독한 슬럼프를 딛고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고 있는 최혜용도 만났다. 슬럼프 탈출의 마지막 문 앞에 서있는 느낌이라는 최혜용의 비결도 담았다. 그밖에도 골프 슬럼프를 심리학적, 의학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극복하는 방법과 프로골퍼의 사례 등도 함께 다뤘다.
다양한 골프 트렌드 콘텐드도 소개한다. 올 하반기 골퍼를 사로잡을 브랜드별 골프 클럽, 비 내리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한 라운드를 가능하게 만드는 골프웨어, 뛰어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골프 티 등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