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GDR 아카데미가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받았다. 안웅기(오른쪽) GDR 사업기획실 상무가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골프존의 골프 레슨 아카데미 직영 사업인 GDR 아카데미가 2021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골프존 GDR 아카데미는 지난 1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받았다.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통한 정교한 스윙 분석은 물론 전문적인 레슨 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 여러 부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골프존은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하며 2018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GDR아카데미 직영 사업을 추진해왔다. 그 결과, 현재 기준 회원 수 4만여 명을 돌파했고, 다음달에는 직영 매장 100호점인 GDR아카데미 강남센터필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GDR시뮬레이터의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쾌적한 시설과 전문적인 골프 레슨 코치를 통한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연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그 외에도 매장 이용 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회원가입한 매장을 포함, 전국 모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무인 체크인 시스템과 모바일 앱(APP)을 통한 편리한 예약시스템 등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GDR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 환경과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더 나아가 GDR아카데미는 골프존뉴딘그룹 각 계열사(골프존, 골프존카운티 등)와의 연계를 통해 골프가 2030세대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여가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중화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